좋아해요./예쁜 여자들을

[로얄핀 / The Loyal Pin 4화] - 베키프린 BeckyFreen

이저것것 2024. 9. 1. 20:0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728x90

로얄핀 / The Loyal Pin 4화

<4-1>

기습 볼 뽀뽀 받고

도망간 쿤핀.

귀여운데. 🤭

두근두근

쿤핀 토끼 눈이 많이 나오네.

당황~하지 않고, 망고 들고 오라 명하기.

이거 프릭 때문에

여기까지 온 거구나.

프릭이 아닌 쪽이었구나? 😏

하여튼 프릭의 작은 공(?)으로 인해

쿤핀 질투 유발 작전 대시작.

밀당에는 질투 유발이 최고지.

 

핀: (저것들이 뭐 하냐?)

그렇게 아닌을 위해 만든 음식을

마음에 들지 않는 손님에게까지

나눠줘야 한다는 사실에

눈에서 욕 한 바가지 시전하는 핀.

(근데 우리 쏭젯은 전혀 악의는 없어 보이는데요?)

 

핀: 으. 그르요? (이악물.)

악의는 없어 보이는데,

질투 유발하게는 계속 만드네.

먹여드릴게요~

핀: (지금 내 앞에서 뭐 하는 거야?)

아닌: (ㅎ걸려들었어.)

사람 뚫어지겠다야 핀아. 힘 좀 풀어.

힝. 오쪼라구.

어머어머.

허리에 손 감기까지.

쿤핀 울겠다 아닌아.

<4-2>

말은 못 하고

애꿎은 돌 던지기만 하고 있는 쿤핀.

(나였으면 짱돌 하나 들고 가서 그대로-)

핀: (하. 인생 쓰다.)

와서 쿤핀 긁어보는 아닌.

뻔히 알면서. 🫤

알면서 뭘 물어.

질투하냐니까

질투는 무슨- 시전하시는 쿤핀.

내가 가오가 있지ㅋ.

그렇게 체면 차리고 돌아서는 순간

낚아채버리는 아닌.

내 눈 보고 똑바로 말하라고 하는데.

아니.

그렇게 가까이서 말하라고 하시면

설령 진짜여도 대답 못 하겠어요.

휙-

내 눈 보고 말해봐.

그렇게 누군가가 뒤에서

머리 밀쳐주기 딱 좋을 때.

밀쳐주지는 못할망정 와서

다 방해해버리는 코이. 🙄

거기 누구 없어? 누가 좀 밀어줘봐.

나였으면 숨어서 어디까지 하나 직관했다.

<4-3>

그렇게 테니스 전까지 오게 되는데.

결국은 돌고 돌아 아닌이 질투하게 되는.

꽉-

그렇게 아닌은 저 남정네의

2세까지도 박살 내게 하리라 다짐하게 되고. (아님.)

조준.

발사.

조금 비껴나갔네.

이건 그냥 테니스를 빙자한

일방적인 아닌의 남정네 때려눕히기 아닌가요?

(그나저나 저 사람도 너무 뭐라 해야 할까.

그 교통사고 자해공갈단같이 쓰러지네.)

저기요. 너무 과해요.

괜찮으세요?

아파. 힝.

아 네ㅎ (어쩌라고.) 쌩- 🏃‍♀️

역시 권력이 답인가.

이제는 눈짓으로만

프릭을 조종하기 시작한 아닌. 👀

둘이 쿵짝도 참 잘 맞네.

빨리빨리. 해.

백상 여우주연상급 연기 시전.

아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쿤핀은 이 둘의 수작에 넘어가게 되고.

아닌의 덫에 걸려들게 되는데.

 

오늘 밤이 위험하다.

<4-4>

그렇게 단둘이 남게 된 쿤핀과 아닌.

(위험하다.)

그나저나 쿤핀

이래서 천둥소리 무서워한 거야? ㅠㅠ

 

가여워라.

드디어 나왔네요.

프렌치 키스.

그전에 살금살금 최종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단계를 쌓아가는 중인 아닌.

손 뽀뽀부터.

온다온다.

헉.

근데 누가 이게 손 뽀뽀, 입술 뽀뽀인 거 모르냐고.

저기요. 그렇게 설명 안 해줘도 다 알아요.

이제는 더 진득하게.

간다. 🙀

헙. (숨 참기.)

내가 아는 프렌치 키스는 그게 아닌데.

(더 해봐.)

아닌 일타강사 해도 되겠다.

생각해 보니깐 프린하고 베키는

맨날 뽀뽀를 이런 식으로 하네.

갭에서도 그렇고.

누가 사귀지도 않는데 입술부터 박냐고요.

너네 아직 연인도 아니잖아!

(물론 곧 될 예정임.)

수업을 빙자한 사심 채우기.

도망 못 가게 잡은 거 봐.

어디까지 넘어가는 거예요?


이번 편은 아무래도

쿤핀이의 수난시대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질투하느라 눈으로 욕하느라

애 많이 썼다 핀아. 😔

눈 부릅뜨고 있으려니 얼마나 힘들었겠니.

아닌이 정말 보통이 아니네요.

근데 왜 핀은 피하지도 않는지.

(너도 즐기는 거지?)

4화 만에 벌써 입술 박치기가 나오다니.

이번 화 보면서 가장 크게 느낀 건.

역시 하면 할수록 느나봐요.

확실히 다른 씨피들에 비해서

잘하네요.

정말로.

(그러니까 다른 씨피들도 얼른 작품을 많아 많이 찍으라고.)

갭때에서의보다도 훨씬 발전된 모습이고.

앞으로의 로얄핀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네요.

그리고 수위

아이돌팩토리 소속사가 가장 높긴 하네요.

채3이 12세면,

찌엠은 15세.

여기는 19세를 아슬아슬하게 타고 있는. 🙈


하여튼.

다음 편도 굉장히

큰 정사가 기다리고 있는 것 같더군요. 🤡

다음 주 일요일이 얼른 오기를 바라며

일주일을 열심히 살아가 보도록 합시다.

그럼 안녕~

#프린베키 #프린 #베키 #갭더시 #갭더시리즈 #GAPtheseries #GAP

#아이돌팩토리 #아팩 #GL #IdolFactory #Freen #Becky #FreenBecky #BeckyFreen #베키프린 #프벸 #벸프

#로얄핀 #로열핀 #쿤핀 #아닌 #TheLoyalPin #TLP

#우라노스 #태국 #태국드라마 #태국작품 #소설 #소설원작 #핀팍 #유튜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