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해요./예쁜 여자들을

※태국 여자들의 세계관 붕괴 현장※

이저것것 2024. 7. 5. 22:42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글쓰기 참 좋은 날씨네요 여러분. (더워 죽겠는데 무슨.)

.

.

.

제가 예~전에 올렸던 글. 기억하시는지요?

 

...그럴 만도 하세요. 제가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면서, 계속해서 다른 떡밥들 주워 먹기 바빠가지고.

빨리 가져오지를 못했어요^^.

그렇게 잊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조금 쉬는 시간을 가지게 된 저는, 저장된 글을 발견하고, 후딱 써보게 되었습니다. (이런 저를 용서해 주십쇼.)

태국 여자들의 만남 성사...?

 

찌엠 팀.

 

말크러브 (너네 닉쥬디영상 왜 아직도 안 주니?)

 

뷰준 (셀카까지 올려주다니. 감격.)

아이돌팩토리 팀.

 

프린베키 (여긴 이제 베키프린인가요?)

 

페이메이

 

시오어 팀 (아니...채3 팀?...)

 

링옴 (미스 타일랜드 선발전 나온 것 같은.)


아. 근데. 소속사 다들 왜 이러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지요.)

스타일리스트 분들이 있긴 하신 걸까요?

하. 제가 전문인이 아니다 보니, 이런 데에 함부로 왈가왈부할 수는 없지만,

.....대체적으로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느무 즣드.

특히 아팩팀.....정말 할 말이 많지만, 차마 꺼내지는 못하고 참겠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지적할게 너무 많다.)

그렇다고 다른 팀들이 괜찮다는 건 또 아니고요. (말을 아끼겠습니다.)

그래도 굳이 굳이 선택을 하라면, 그래도 역시 대형인가요? 링옴이가 가장... 나았던 것 같습니다. (주관적인 생각.)

근데 일단 소속사들.....

다들 한 대씩만 맞자.


프린베키는 역시나 이번에도 상을 받았더라고요. 저번 때도 받았던 것 같은데.

축하~

하여튼, 이 행사. 제가 현지인이 아니라서 대체 무슨 행사인지는 모르겠지만, 대충 우리나라 시상식 같은 건가 봐요.

온 배우들 다 나오는 행사인 걸 보니.


그리고 기대했던 세계관 붕괴 현장.

기대했던 것보다 엄청나게 많이 있진 않았지만,

옴이랑 뷰.

옴이랑 뷰는 같은 대학교에 다녀서, 예전에도 올라온 사진을 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팔척장신들끼리 잘 어울리네요. (역시 끼리끼리인가?)

뷰는 프린이랑도 아는 것 같더라고요. (발이 넓네요.)

준이랑 메이 (어떻게 아는 거야?..)

이 두 분이서는 또 어떻게 아는 사이 신지..? (상상도 못한 조합. ㄴ0ㄱ)

근데 얼추 뭔가가, 분위기하고, 얼굴 상이 약간? 겹치는 것 같기도 하네요...

+번외로.

링이랑 러브 (이건 무슨 조합..)

이건 시상식 때는 아니지만, 돌아다니다 저도 주운 건데요.

제일 상상도 못하고, 안 어울리는 조합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 어울린다.)

이 둘은 친목이고 뭐고, 한 화면에 같이 잡혀있다는 것 자체가 합성 아닌가 싶은.


하여튼, 급하게 저번에 쓰다 말아서 잊은 글. 써 내려가 보았네요.

제가 찾아낸 것보다 더 많은 친목이나, 사진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냥 한 번 적어보고 싶어서 써봤어요.

여러분들은 보고 싶으신 조합 있으실까요?

저는... 음..... 잠시만요. 경우의 수를 조금 조합해 보겠습니다.

음.... 가장 많은 02년생 모음으로 '뷰-옴-베키'도 좋을 것 같고요.

좀 상상도 안 되는 조합이 보고 싶다만....

밀크-링링(가장 연장자들끼리), 페이-러브(그냥 안 어울림(?)), 프린-링링(상상이 될 것 같으면서도 안됨.), 옴-러브(느낌이 비슷한 것 같기도.), 뷰-페이(생긴 느낌이 비슷한 것 같기도..), 메이-준(5월과 6월.), 링링-페이..?(적으면서도, 무슨 조합인가 싶은.)

이렇게 적다 보니깐, 되게 어느 친목도 어울리고 상상이 가는 사람과, 안 그럼 사람들이 있네요.

저는 언제나 배우분들의 친목을 응원한답니다.

ㅋㅋㅋㅋㅋ 세계관 대통합.


그럼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내일 월요병 잘 이겨내시고, 또 새로운 한 주를 행복하게 맞이해보아요 :)))

그럼 다음 글로 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주말아 가지마~

#태국 #태국배우 #연예인 #시상식 #태국여자들 #배우 #시오어 #thesecretofus #tsou #sou #시크릿오브어스 #링링 #옴 #파라다 #언 #링옴 #Lingling #Orm #lingorm #6월24일 #채널3 #채3 #Ch3 #태국 #GL #드라마 #드라마추천 #작품추천 #공중파 #대형 #대형기획사 #소속사 #방송사 ​#밀크 #러브 #GL #밀크러브 #잉크파 #배드버디 #23point5 #옹사썬 #Milk #Love #MilkLove #드림 #페이 #메이 #페이메이 #아팩 #아이돌팩토리 #프린베키 #프린 #베키 #갭더시 #갭 #소설 #GL #Fay #May #FayMay #IdolFactory #로얄핀 #TheLoyalPin #유튜브 #채3 #채널3 #태국 #씨피 #타이 #드라마 #작품 #소설원작 #리액션 #예고편 #완킴 #Dahwan #Kimhan #DahwanKim #Thailand #DreamGL #시상식 #태국 #수요일 #6시 #프린베키 #밀크러브 #링옴 #뷰준 #페이메이 #아이돌팩토리 #아팩 #지엠티비 #찌엠 #채널3 #채3 #프린 #베키 #밀크 #러브 #뷰 #준 #페이 #메이 #염천대회 #커플 #씨피 #FreenBecky #BeckyFreen #MilkLove #FayMay #LingOrm #ViewJune #23point5 #thesecretofus #TSOU #theLoyalPin #TLP #Dreamgl #Ch3 #IdolFactory #GMMTV #Thai

728x90
반응형
LIST